비자113.com

2016.01.21 15:09

취업 비자 H-1B

조회 수 4088 추천 수 0 댓글 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FAQ - 취업 비자


Q.1 청원서란 무엇입니까?

미국 대사관에서 단기취업비자 신청에 앞서, USCIS로부터 승인된 I-129 양식(비이민 취업자 청원서)이 필요합니다. 이 청원서는 반드시 예상 고용 시작일로부터 6개월 이내에 예상 고용주가 제출 해야 합니다. 신청인의 고용주는 그 처리시간이 충분하도록 6개월 기간 이내에 가능한 한 신속하게 청원서를 제출 해야 합니다. 승인이 되면, 신청인의 고용주가 승인 통보문인 I-797을 받게 됩니다. 자세한 정보는 임시 근로자 웹페이지를 방문하십시오.

참고:대사관에 청원 승인을 확인하려면 승인된 I-129 청원서와 함께 I-129 청원서 영수증 번호가 필요합니다. 이 두 가지 모두를 인터뷰에 지참하십시오.

 

Q.2 일용직을 위해 비자를 받을 수 있습니까?

아닙니다. 일용직을 위한 비자는 없습니다. 미국에서 일하고자 하는 모든 신청인은, 비자 인터뷰 약속에 앞서 승인된 청원서가 있어야 합니다.



 

Q.3 단기 취업비자 신청에 나이제한이 있습니까?

없습니다.



 

Q.4 미국에 거주하는 친척이 내 취업비자를 위해 보증인이 될 수 있습니까?

아닙니다. 고용주만 보증인이 될 수 있습니다.



 

Q.5 미국에 언제 입국할 수 있습니까?

I-797 이나 고용 제의서에 제시된 첫 고용 시작일 10일 이전까지는 미국에 입국 할 수 없습니다.



 

Q.6 부정방지 및 조사비는 누가 지불하며 언제 지불해야 합니까?

무특정 청원서로 여행하는 L-1 비자 신청인이 부정방지 및 조사 비용을 지불해야 합니다. 개인 L, H-1B 및 H-2B 청원서에 대해서는, 미국 청원인이 청원서를 제출시 USCIS에 부정방지 및 조사 비용을 지불하게 됩니다.


X
Login

브라우저를 닫더라도 로그인이 계속 유지될 수 있습니다. 로그인 유지 기능을 사용할 경우 다음 접속부터는 로그인할 필요가 없습니다. 단, 게임방, 학교 등 공공장소에서 이용 시 개인정보가 유출될 수 있으니 꼭 로그아웃을 해주세요.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