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자113.com

조회 수 3249 추천 수 0 댓글 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보통 항공사가 비행기 안에서 세관 신고서 6059B 양식을 탑승객에게 교부 합니다. 

 가족이 함께 여행하는 경우 한장의 세관 신고서만 작성하면 됩니다.

이 세관 신고서는 한국인에게는 조금 생소한데, 외국을 많이 다녀보신 분 들은 세관 신고서를 작성해서 제출합니다. 처음 미국 방문 또는 외국여행을 많이 해 보지 않으신 분 들은 쉽게 잃어 버리거나 방치하였다가 나중에 중요성을 깨닫고 심사과정 중 에 작성을 하기도 합니다.

미국 입국 비자는 미국 입국을 보장하는 것이 아닙니다. 단지 입국 허가를 요청하기 위한 표식(마크) 종이 일 뿐 입니다.

미국 국토 보안부, 미 세관 및 국경보호(CBP) 소속 담당자가 공항에서 입국 수속시 미국 입국을 허가 또는 거절할 권한을 갖고 있습니다. 

그리고, 위 사람들은 방문객의 체류기간도 그 자리에서 결정합니다.  기존에는 체류기간이 명시된 출입국 카드(I-94양식)를 여행자에게 제공하였으나 이 절차가 자동화 되었습니다(예외가 있을 수 있음). 이에 따라 여행자는 입국 날짜, 비자 종류, 체류 기간이 명시된 CBP 도장을 여권에 받게 됩니다. 더 자세한 내용은세관 및 국경보호국 웹사이트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외국인 등록, 체류자격, 또는 취업 자격여부를 확인하기 위하여 I-94가 필요한 경우 www.cbp.gov/I94에서 받으실 수 있습니다. 

입국 허가 정보는 CBP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X
Login

브라우저를 닫더라도 로그인이 계속 유지될 수 있습니다. 로그인 유지 기능을 사용할 경우 다음 접속부터는 로그인할 필요가 없습니다. 단, 게임방, 학교 등 공공장소에서 이용 시 개인정보가 유출될 수 있으니 꼭 로그아웃을 해주세요.

X